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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일

교직원용

사용안내

  • 대상 : 교수 및 직원
  • 접속방법 : 대학홈페이지 > 웹메일 서비스 > 교직원 버튼 클릭
  • 메일 생성 : 정보통신원에 신청 → 신청한 계정 중복 확인 → 생성 → 신청자에게 연락
  • 메일 계정 신청 방법 : 희망 아이디(4자 이상) 2개를 정보통신원으로 연락하여 알려줌.
    • 연락 방법 : 이메일 gomte3@konyang.ac.kr / 전화 041-730-5198
  • 로그인 : 개설 아이디 + 비밀번호
    • 메일 생성후 처음 접속하시는 분의 초기 비밀번호는 정보통신원에서 별도로 안내드림.

사용자 유의사항

  • 퇴직 교직원의 경우 계정은 퇴직자 그룹으로 이동 처리 되며, 조직도 및 공유주소록에 대한 권한을 회수함.
  • 장기 미사용자의 경우 3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분류하여 메일 송ㆍ수신이 정지됨.
  • 12개월 이상 장기 미사용 시 공지사항 고지 후 삭제함.
  • 개인 외 학과나 단체 또는 부서 공용, 사번이 없는 연구원 및 기타 직원(외부에서 파견된 기관 내 상주직원, 사번이 없는 임시직 등)으로 메일 계정이 필요한 경우 정보통신원으로 연락 바람.

학생용

사용안내

  • 대상 : 건양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(※교수 및 직원도 사용 가능)
  • 접속방법 : 대학홈페이지 → 웹메일 서비스 → 학생 버튼 클릭
  • 메일 생성 : 학번 및 교번, 사번으로 메일 계정 자동 생성
  • 메일 계정 변경 : 원하는 아이디로 변경 가능 (※정보통신원 연락)
  • 로그인 : 스마트키(학번/교직원번호, 비밀번호)와 동일
  • 문의 : 정보통신원 041-730-5198

주요기능

  • 메일 : 50GB의 메일을 모든 사용자에게 각각 제공, 일정과 연계하여 메일로 일정을 알림, 구성원 검색을 통하여 수신인을 쉽게 선택가능
  • 웹하드 : PC 또는 휴대폰과 동기화하여 사용가능, 25GB의 대용량을 모든 사용자에게 각각 제공, 업로드한 폴더나 파일은 원하는 사람에게 공유가능, 업로드된 오피스파일은 웹에서 바로 보거나 편집가능
  • 메신저 : 건양대학교 구성원 누구나 어디서나 대화, 화상채팅, 화상회의, 학과별 또는 부서별 그룹대화가 가능

사용자 참고사항

  • 재학생일 때 생성된 메일 계정은 졸업, 퇴학, 제적 상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함.
  • 메일 계정 변경 신청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할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 함.
  • 담당부서 : 정보통신팀
  • 담당자 : 하수영
  • 연락처 : 041-730-5197
  • 최종수정일 : 2017-11-01 18: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