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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일

교직원용

사용안내

  • 대상 : 교수 및 직원
  • 접속방법 : 대학홈페이지 > 웹메일 서비스 > 교직원 버튼 클릭
  • 메일 생성 : 정보통신원에 신청 → 신청한 계정 중복 확인 → 생성 → 신청자에게 연락
  • 메일 계정 신청 방법 : 신청서 내 희망 아이디(4자 이상) 2개를 작성하여 정보통신원으로 연락
    • 연락 방법 : 이메일 gomte3@konyang.ac.kr / 전화 041-730-5195
  • 로그인 : 개설 아이디 + 비밀번호
    • 메일 생성후 처음 접속하시는 분의 초기 비밀번호는 정보통신원에서 별도로 안내드림.

사용자 유의사항

  • 퇴직 교직원의 경우 계정은 퇴직자 그룹으로 이동 처리 되며, 조직도 및 공유주소록에 대한 권한을 회수함.
  • 장기 미사용자의 경우 3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분류하여 메일 송ㆍ수신이 정지됨.
  • 12개월 이상 장기 미사용 시 공지사항 고지 후 삭제함.
  • 개인 외 학과나 단체 또는 부서 공용, 사번이 없는 연구원 및 기타 직원(외부에서 파견된 기관 내 상주직원, 사번이 없는 임시직 등)으로 메일 계정이 필요한 경우 정보통신원으로 연락 바람.

오피스365 (학생용)

사용안내

  • 대상 : 건양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
  • 접속방법 : 대학홈페이지 → 웹메일 서비스 → 학생 버튼 클릭
  • 계정 : 메일 계정은 자동 생성이며, 계정정보는 통합정보시스템 게시판 [캠퍼스소식]을 참고 ‘통합정보시스템 > 마이메뉴 > 커뮤니티 > 게시판 > 캠퍼스소식 > 건양대학교 Office365 서비스 사전오픈 안내’ 참조
  • 문의 : help@o365.konyang.ac.kr

주요기능

  • 메일 : 50GB의 메일을 모든 사용자에게 각각 제공, 일정과 연계하여 메일로 일정을 알림, 구성원 검색을 통하여 수신인을 쉽게 선택가능
  • 웹하드 : PC 또는 휴대폰과 동기화하여 사용가능, 25GB의 대용량을 모든 사용자에게 각각 제공, 업로드한 폴더나 파일은 원하는 사람에게 공유가능, 업로드된 오피스파일은 웹에서 바로 보거나 편집가능
  • 오피스 교육용 설치지원 : 오피스 프로그램(교육용)의 설치 지원
  •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내 : 교육용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하여 제공

사용자 참고사항

  • 재학생일 때 생성된 메일 계정은 졸업 후 해당 계정의 이메일 서비스만 계속 이용 가능함.
  • 퇴학, 제적의 경우 유예기간(3개월) 유지 후 계정회수 해당 계정은 교육목적이므로, 상업적 이용 목적 및 계정의 양도는 불가
  • 담당부서 : 정보통신팀
  • 담당자 : 정보통신팀
  • 연락처 : 041-730-5195
  • 최종수정일 : 2018-06-01 18:20